hat happened

쌍용건설 아파트 브랜드 ‘더 플래티넘’ 런칭

2018.10.17

쌍용건설은 지난 10월 17일 개최한 기자간담회에서 아파트 브랜드 ‘더 플래티넘’을 선보였다.

이는 기존 아파트 브랜드 `예가`와 오피스텔 브랜드 `플래티넘`을 일원화한 것으로
해외 고급 건축 시공 실적 1위 기업이 짓는 최고 품질의 주택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세계적인 고급 건축 시공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Professional)들이 시공하여 완벽한(Perfect) 주거공간을 만들고
고객에게는 자부심(Proud)을 제공하겠다는 뜻’ 이라고 말했다.

쌍용건설은 21세기 건축의 기적으로 불리는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호텔 등을 시공한 회사로,
그동안 해외건설 중심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유지해왔으나 새 아파트 브랜드 `더 플래티넘`을 선보이며
주택사업 강화를 선언한 것이다.

신도리코, 인사이드 3D프린팅 컨퍼런스&엑스포 참가

2018.06.27

‘제조 기술의 진보(New Era of Advanced Manufacturing)’라는 주제로 6.27~6.29 열린 전시회에
신도리코는 3D프린터, 3D스캐너, 하드웨어, 3D모델링에 쓰이는 다양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킨텍스와 미국의 라이징 미디어가 공동 주최해 올해로 다섯 번째 열린 것으로
50개 국가에서 85개 기업이 참가했다.
행사 기간 3D 프린팅 응용분야의 세계적 전문가 40여 명이 참가하는 국제 콘퍼런스도 열렸다.

혼다 어코드 Media Test Driving 개최

2018.05.30

혼다 어코드가 5월 26일~27일 양평에서 시승회를 가졌습니다.

저희 더블유 직원들도 참여하여 양평~이천 구간을 지방도로, 고속도로를 돌았는데요,
성인 남자 4명이 타고도 속도를 내며 치고 나가는 가속감이 멋졌습니다.
주행감도 리어 서스펜션이 더블링크라서 그런지 안정감이 좋았고요.(비용이 높아질 텐데요)

패스트백 스타일이지만 뒷자리 헤드부분 공감도 딱 좋았고, 트렁크도 여유 있습니다.

기어봉이 사라지고 터치식으로 바뀌어서 오른손의 허전함은 있지만 곧 익숙해질 거고요,
오히려 휴대폰 자동충전, 시거라이터, USB 등 사용이 훨씬 편리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80km로 달리다가 패들시프트를 “-”로 당기니 몸이 뒤로 젖혀지며 튀어 나갑니다.
달려나가는 주행감을 몸으로 느끼느라 혼다 센싱을 확인하는 여유는 없었습니다.
영동고속도로 이천 방향 출구를 빠져나가느라 급격히 속도를 줄여도
뭐 이까짓 것 쯤이야 하며 브레이크가 단단하게 잡아줍니다.

어코드는 분명 가족이 함께 이용하는 세단이 틀림없습니다.
노멀모드에서는 마치 발레리나처럼 가뿐하면서 단단한 느낌의 주행감을,
그러나 가끔 아빠 혼자 골프장을 가거나, 출장 가는 길에 속도를 올리면 멋진 드라이빙을 즐기기에 부족하지 않더군요.
한 마디로 2.0터보 스포츠를 직접 운전해 본 느낌은 “철들지 않은 아빠들의 차”였습니다.

골프파트너코리아 한국 1호점 오픈

2018.05.25

일본 종합골프용품 전문점 골프파트너는(한국법인 대표이사 송인호)
5월 25일 위례신도시에 한국 1호점인 ‘골프파트너 위례신도시점’ 오픈하였습니다.
골프파트너는 일본 스포츠용품 및 의류판매 전문인 제비오그룹 계열사로서
일본 내 362개 점포를 운영하는 일본 1위 스포츠용품 유통회사입니다.
위례신도시점을 시작으로 용인, 서울, 부산 등지에 내년 3월까지 총 5개 점포를 오픈 예정이며 내년 하반기부터는 가맹사업도 병행해 사업을 확대해 나아갈 계획으로, 5년 내 총 50개 점포를 운영할 방침입니다.

압도적인 자신감으로 탄생한 혼다 어코드!

2018.05.10

놀라운 퍼포먼스와 연비,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압도적인 자신감으로 탄생한 어코드의 TVC가 온에어 되었습니다. 9번의 진화를 거쳐 10세대에 이른 어코드의 자신감을 보여주는 이번 TVC를 통해 소비자는 혼다 어코드의 완벽함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4월 수요미로회 / “136길 육미”에서

2018.04.04

학동역과 강남구청역 사이에 위치한 136길 육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줄을 서지 않기 위해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지만 뭐니뭐니해도 별미는 메밀김밥!
가마솥밥과 크림우동, 치킨난반 등 모두 다른 메뉴를 주문했지만 하나같이 다 맛있었다는
다시 오고 싶다는 평이 많았던 성공적인 맛집 탐방이었습니다.

3월 수요미로회 / “면공방미카”에서

2018.03.07

우동으로 유명한 선릉역 면공방미카! 그런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비슷한 시간대에 많은 단체 손님들의 방문으로 저희는 하염없이 주문한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길고 긴 기다림 끝에 먹은 우동정식은 정말 맛있었다는:) 탱탱한 면발의 우동은 물론 바삭한 튀김과 밥까지 정말 푸짐한 한상이었습니다.

2월 수요미로회 / “HEYA”에서

2018.02.21

회사와 가까운 학동역에 위치한 일본식 함바그 전문점 헤야!
데미그라소스의 ‘오또코노 함바그’와 크림소스의 ‘온나노 함바그’ 중, W의 선택은 부드러운 크림소스의 ‘온나노 함바그’!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예쁜 플레이팅까지 눈과 입이 즐거운 점심이었습니다. 거기에 낮술을 지향하는 가게의 맥주 한잔 서비스까지 완벽! 🙂

1월 수요미로회 / “어죽이네 철렵국”에서

2018.01.13

좋은 걸 먹어야 좋은 아이디어가 나온다? 매월 첫째주 수요일, 맛집투어를 통해 사내친목을 도모하는 우리 회사. 2018년 첫 번째 찾아간 곳은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어죽이네 철렵국! 민물고기를 4시간 이상 푹 고아서 수제비, 국수 등을 넣어 먹는데 진하고 칼칼한 국물 한 술이 캬아~ 처음 먹어 본 한 신입 직원은 먹지도 못하는 술을 1병이나 마셨다는 건 비밀입니다.

혼다 파일럿의 한계는 어디까지?

2017.12.04

혹한의 기후환경이 속출하는 미네소타 보데트에서 촬영한 미국 파일럿 TVC가 국내에서도 온에어되었습니다. 8인승 대형SUV, 혼다 파일럿의 성능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이번 TVC로 소비자는 혼다 파일럿의 매력에 한층 더 매료될 것입니다.

피톤치드 워크샵

2017.11.02

우리회사는 11월 2일~3일 양일에 걸쳐 안면도 자연휴양림으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푸른 소나무 숲에서 몸과 마음에 자연의 힘을 충전하고 돌아왔습니다.